Home > 회사소개

"스마트한 웹디자인 세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사는 1998년 창업하여 컴퓨터 관련분야 사업만을 주요 아이템으로 선정하여 해당 분야에 전문성을 갖추어 왔습니다.
또한, 시대의 변화와 흐름에 도태되지 않고 하드웨어 사업으로부터 시작한 사업은 컴퓨터 교육분야로 확대 전환하였습니다.
2004년 ㈜컴이야닷컴 법인전환하여 오프라인 시장의 중요성 못지않게 온라인시장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장의 변화에 부응하여 사업기반을 다변화 하여 사업영역을 확대하였습니다.
2006년 웹디자인과 웹솔루션 구축 사업에 주력하고자 웹에이젼시 전문기업으로 탈바꿈하여 웹디자인 사업과 웹솔루션 사업에 전문성을 축적하여 왔습니다.

당사는 다양한 분야의 제작 노하우를 기반으로 온라인 웹솔루션 구축 및 웹컨텐츠 개발, 웹프로그램 개발, 기업홈페이지, 온라인쇼핑몰 , 모바일웹, 앱개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하여 왔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2013년 5월 현재 온라인 유통사업 분야의 진출로 보다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선보이기 위해 ㈜인터커뮤즈로 상호를 변경 하였습니다.
이제 온라인세상과 모바일세상은 별도의 다른 세상이 아닌 우리가 늘 함께 하며 일상과 공존하는 하나의 세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인터커뮤즈는 온라인시장과 모바일시장에서 절대 강자가 되도록 고객과 함께 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